CI / BI

변화와 혁신으로 가치를 창출하는 초일류 기업

브랜드 현황

CI

BI

CI(Corporate Identity) 소개

[브랜드 타입]

[브랜드 의미]

釪(창고달 우) 坪(평평할 평) “삽 한자루로 세상을 이룬다”

승리의 V(Victory)와 삽의 앞부분, 긴 자루부분을 모티브로 하여 우평건설 주식회사 C.I.는 건설전문기업으로서 건설부분의 기술개발에 끊임없는 노력으로 국내외 건설부문의 승리를 이루겠다는 의지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WOOPYEONG CONSTRUCTION. 이니셜의 강직한 직선과 날카로운 미래적 요소를 첨가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이미지입니다.

BI(Brand Identity) 소개

[브랜드 타입]

[Brand Symbol]

[블루문의 아우라를 연상시키는 우평 원더라움의 시그니처]

우평의 푸른색의 영롱하고 품격 있는 칼라 (크리스탈 네이비)를 메인 색상으로 설정하여 달조각이 연결되어 돌아가는 심플한 원형 심볼입니다. 아름답고 경이로운 주거 공간이라는 의미가 연상되도록 하면서, 도시적으로 세련되고 미래지향적, 과학적인 이미지도 함께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더라움의 포인트로 달 조각을 연계하여 아이덴티티를 통일하여, 현 트랜드에 맞게 점차 세련되고 모던해지는 아파트 브랜드 디자인의 범주에 부합하도록 개발하였으며, 우평의 원형의 ㅇ발음과 이미지, 원더라움의 ㅇ이미지가 상징적으로 잘 표현되는 디자인입니다.